1. DirectXSDK 폴더 -> Samples -> C++ -> DXUT 로 들어가면 Core, Optional 이라는 폴더가 있다.
2. Core 폴더를 열고 솔루션 파일( *.sln )을 실행시킨다.
3. 빌드한다.
4. 빌드를 마치면 Debug 폴더가 생긴다. ( Release 모드로 빌드 해도 상관없다. )
5. Debug 폴더에 DXUT.lib 라는 라이브러리가 생성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.
이제 DXUT.h, DXUTenum.h, DXUTmisc.h 그리고 DXUT.lib를 이용하여 간단한 DirectX 창을 띄워 보겠다.
1. 새 프로젝트를 만든다.
2. DXUT.h, DXUTenum.h, DXUTmisc.h를 복사하여 새로 만든 프로젝트에 붙여넣기를 한다.
3. *.cpp에 다음과 같이 코딩해 본다.

4.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다음과 같은 윈도우가 생성될 것이다.

FrameBuffer조차 Clear하지 않는 매우 간단한 DXWindow가 생성되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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