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Computer/Mobile3D

2. MIDlet 생명 주기

by DogBull 2007. 7. 30.
import javax.microedition.lcdui.*; 
import javax.microedition.midlet.*; 

public class Test1 extends MIDlet{
    //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
    //# MIDlet 클래스 추상 메소드
     //# [MIDlet 생명주기 1] 응용프로그램이 시작 될 때.
//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 public void startApp(){ } //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 //# MIDlet 클래스 추상 메소드 정의 //# [MIDlet 생명주기 2] 전화가 왔을 때와 같은 MIDlet 사용 불가 상태. //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 public void pauseApp(){} //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 //# MIDlet 클래스 추상 메소드 //# [MIDlet 생명주기 3] 종료될 때. //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# public void destroyApp(boolean b){}
}



MIDlet은,
startApp(), pauseApp(), destroyApp(boolean) 3개의 생명 주기를 갖는다. destroyApp(boolean) 함수가 호출되면 응용프로그램이 종료 하게 된다.

'Computer > Mobile3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5. Color Cube  (0) 2007.07.30
5. 3D Draw  (0) 2007.07.30
4. Thread 를 이용한 화면 갱신  (1) 2007.07.30
3. Hello MIDlet  (0) 2007.07.30
1. Mobile3D  (0) 2007.07.3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