금일 뭔가 실수를 했는데, 오히려 괜찮다고 생각되는 현상(모션 블러와 비슷한 효과)이 나타남.

본 캡쳐화면은 뱀(?)으로 생각되는 메쉬로서 정지 상태에 있다.

본 캡쳐화면은 메쉬를 회전 시켰을 경우 나타나는 모션 블러와 비슷한 결과화면 이다.
이유는 아직 잘 모르겠으나,
원인은 렌더링 순서를 실수로 바꾸면서 나타난 현상이다.
( (실루엣+가우시안)+인테리어 ) + Xuan_Paper 순서가 제대로된 순서인데,
( (실루엣+인터리어)+가우시안 ) + Xuan_Paper 순서로 렌더링 하였다.
물론 위와 같은 순서를 의도 했을 뿐, 정확히 그 순서대로(혹은 그 순서를 원하는 만큼 정확하게) 렌더링
되었는지는 확인해 봐야겠하겠다.
Xuan_Paper가 아예 보이지 않는것이 의문이다.
다음은 실행 동영상이다.
1. Silhouette -> Render to texture (EyePos와 Mesh surface의 법선계산 0~0.5까지 실루엣으로 간주 )
2. Interior -> Render to texture ( 적당한 shading texture를 이용하여 처리 )
3. (Xuan_paper + 1 + 2) / 3 ( 종이위에 그림을 그린듯한 효과를 위해 XuanPaper 사용 3으로 나눠서 평균화 )
4. Apply gaussian filter to result of 3 ( 3의 결과에 가우시안 필터를 적용, 최종 이미지 생성 )
본 캡쳐화면은 뱀(?)으로 생각되는 메쉬로서 정지 상태에 있다.
본 캡쳐화면은 메쉬를 회전 시켰을 경우 나타나는 모션 블러와 비슷한 결과화면 이다.
이유는 아직 잘 모르겠으나,
원인은 렌더링 순서를 실수로 바꾸면서 나타난 현상이다.
( (실루엣+가우시안)+인테리어 ) + Xuan_Paper 순서가 제대로된 순서인데,
( (실루엣+인터리어)+가우시안 ) + Xuan_Paper 순서로 렌더링 하였다.
물론 위와 같은 순서를 의도 했을 뿐, 정확히 그 순서대로(혹은 그 순서를 원하는 만큼 정확하게) 렌더링
되었는지는 확인해 봐야겠하겠다.
Xuan_Paper가 아예 보이지 않는것이 의문이다.
다음은 실행 동영상이다.
1. Silhouette -> Render to texture (EyePos와 Mesh surface의 법선계산 0~0.5까지 실루엣으로 간주 )
2. Interior -> Render to texture ( 적당한 shading texture를 이용하여 처리 )
3. (Xuan_paper + 1 + 2) / 3 ( 종이위에 그림을 그린듯한 효과를 위해 XuanPaper 사용 3으로 나눠서 평균화 )
4. Apply gaussian filter to result of 3 ( 3의 결과에 가우시안 필터를 적용, 최종 이미지 생성 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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